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을 2개 구매하신후, 아래 동일한 상품평을 남겨주셔서, 역시 동일한 내용으로 답변드리오니,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터치인식 문제의 대부분의 원인은 "1. 호환되지 않는 케이스 사용", "2.액정의 곡면 정합에 맞는 정확한 위치가 아닐 경우"입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케이스가 강화유리를 간섭하고 있지 않는지 여부를 확인 부탁드리며, 케이스를 탈거한 상태에서, 부착동영상의 방법 그대로 재부착을 권해드립니다. 조치 이후에도 해당 증상이 해소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 도움 드리겠습니다. 노바텍은 사후 지원까지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댓글목록
작성자 노바텍
작성일 2020-01-16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