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FAQ
  • 구매후기
  • 부착동영상
  • AS
  • 고객센터
  • 마이샵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

자주 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제휴] 도매로 구매한 제품도 본사에서 고객지원 가능한가요?

작성자 노바텍(ip:)

작성일 2020-05-31

조회 5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노바텍_리셀러_안내







당연히 일반 소비자와 같은 제품 보증과 사후 고객지원을

그대로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구매일로부터 3개월이내의 유상AS 할인구매

해당 구매 영수증을 첨부해야만 그 소비자분께서

할인구매 쿠폰을 발급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가급적이면, 구매자분께 영수증 보관의 이점을 알려주시면

리셀러 여러분의 판매 신장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